Process

01 온라인 및 전화문의 후 예약

온라인 견적 문의로 공사 내용과, 현장 정보, 인적 사항을 남겨 주시거나, 직접 유선상 전화로 저희 사무실에 내방이 가능하신 날짜와 시간을 협의해서 상담 예약을 잡으시면 됩니다.

02 1차 사무실 미팅

사무실 미팅을 통해 클라이언트의 니즈와 라이프스타일, 현장 상황과 그리고 예산을 파악하고 대략적인 공사 범위를 정해 1차 견적이 산출됩니다.

* 해당 단지의 관리사무소에서 "단위 세대 평면도"를 준비해 주시면 좀 더 정확한 현장 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계약이 완료된 현장의 업무 집중도를 위해, 계약 전 시안 제안 및 공사중인 현장 방문 요청에 대한 건에 대해서는 시간 할애를 해드리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03 가계약 진행

1차 사무실 미팅 후 산출된 견적서를 토대로 계약이 이루어지며 디자인 미팅을 위한 현장 정밀실측과 현장 컨디션을 확인합니다. 실측 후, 대표와 디자이너, 현장소장의 단체 카카오톡 방이 개설됩니다.

04 2차 설계 및 디자인 미팅

디자인 미팅은 클라이언트의 상황에 따라 1~3회 정도 소요됩니다.

  • 1차 미팅 담당 디자이너, 대표가 참여하여 평면 레이아웃과 톤 앤 매너, 컨셉을 결정합니다.
  • 2차 미팅담당 디자이너와 3D 레이아웃, 입면도, 투시도를 활용하여 마감재를 선택하며 2차 견적서를 산출합니다.
  • 3차 미팅담당 디자이너와 본 공사 전 최종적으로 점검하며 디자인 설계를 확정합니다.
*공사 진행 시 변경이 어려우니 공사 전 여러 번의 미팅을 통해 충분히 고민하시고 디자인 설계 확정 부탁드립니다.
05 본계약 진행

최종적으로 확정된 견적금액으로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단, 1차 견적서와 크게 벗어나지 않았다면 재 계약서 작성은 생략할 수 있습니다

06 공사 진행

본 철거 전 공사 내용을 현장에서 브리핑해드리는 현장 미팅이 이루어집니다.

*최종 결정된 디자인 시안으로 본 공사가 진행됩니다. *단체 카카오톡을 통해 각 공정별 사진을 보내 드려 방문이 어려우신 고객분들도 공사의 진행과정을 보실 수 있으며, 원활한 소통이 가능합니다. *원활한 공사 진행을 위해 공사 중 디자인 설계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07 공사 완료 및 촬영

준공청소와 입주청소 완료 후 공사 중 손상되거나 보완이 필요한 것들을 점검 및 보수합니다.
가전 및 가구, 커튼 등 홈스타일링이 완료되면 촬영을 진행합니다.

*스케줄에 따라 클라이언트와 협의 후 입주 이후에 촬영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08 사후관리

A/S 기간은 공사 종료 후 1년이며 기간이 지나도 언제든지 피드백 가능하시니 문의주시면 됩니다.